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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더지니어스 흑과백2]#2 - c#코드/깃허브연동/추가업데이트 본문

#include<Project>/[WPF]흑과백2

[더지니어스 흑과백2]#2 - c#코드/깃허브연동/추가업데이트

NetShin 2018. 4. 30. 13:40

드디어 구성한 UI가 내가 구상한데로 동작이 되도록 코드를 완성했다

아직 부족한점이 있다면 이 프로젝트의 목적인 데이터바인딩을 많이 쓰지 못했다는 것ㅜㅜ

그래서 아직 제목에 완성본이라고 적지 못했다


추가/수정된 UI



추가내용

* 다음라운드 진행을 위해 NextRound버튼 추가

* 자신의 HP를 파악하기위해 ShowHP버튼 추가

* 자신의HP,선공과 후공 안내를 위해 UpdateTextBlock 추가


-추후에 시간이 남거나 새로배운내용들이 있으면 추가로 업데이트할 예정 입니다-


XML코드




여러 UI요소들에 Name을 설정해놓았고 좀더 편리한기능을 위해 새로운 요소들도 추가했다

아직 데이터바인딩은 상대방이 볼 수 있는 HP상태바에만 적용을 해놓았다

추가로 다른 요소들에도 데이터바인딩작업을 할 예정이다



C#코드


우선 C#코드에는 Player라는 클래스와 Dealer라는 클래스를 추가했다

Player클래스는 각 팀의 상태와 자신이 어떤행동을 할지 설정해주는 역할을 하고있다

Dealer클래스에는 각 팀의 액션이 끝난뒤에 게임이 정상적으로 진행하도록하는 말그대로 딜러역할을 한다


Player클래스



Dealer클래스




Main Window 코드



더 자세한 코드는
에서 확인할 수 있다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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